customer support

고객센터

고객만족센터

032-651-2121

상담가능시간 : 09:00 ~ 17:30
(공휴일 및 토,일요일은 휴무)

 >  고객센터  > 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동이체 신청한 적금이 미납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적금의 납입이 지연되면 어떻게 되나요?
정기적금의 납입일자를 변경한 경우 만기일자는 어떻게 되나요?
적금을 납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만기일이 지난 후에도 계속 불입할 수 있나요?
상속시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?
계좌 해지시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?
재예치시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?
통장개설시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가요?
처음으로 이전   1 /   다음 마지막